야경 넘 이뽀요~~저도 저번주 포항 갔었는데 거기도 야경 맛집이더라구요.. 시간 되심 포항도 살짝 다녀오세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수밤바다예요~~~^^

2년만에 다시 온 여수네요 ㅎㅎ 그때는 둘이었는데 이젠 셋이 왔어용 집에만 있어서 우울했는데 힐링하고 가용~~~~~~ ㅎㅎㅎㅎ
댓글
11

담엔 포항 고고씽 해야겠어용~~ 정보 부탁드릴께용^^🤭🤭🤭

영일만해수욕장 이예요~~해수욕장 앞에 장미화원도 만들어놔서 초조녁엔 꽃구경도 하시고 밤엔 야경도 보시고~~ 글구 근처 환여횟집가서 물회도 드세요^^
오ㅡ야경좋아요👍👍 셋이서 좋은시간보내고오셔요❤️

넹~~~ 감솨합니당^^😊😊😊
어머 저 여수사는데 여수 좋죠^^

좋은곳에 살아서 너무 좋으시겠어용ㅎㅎ< 부럽 부럽 >
어머 너무 좋네용 힐링하고오세요^_^!

넹~~~ 감솨합니당^^
꺄 사진바라만봐도 장범준 목소리 들려요 ㅋㅋㅋㅋㅋ 최근에 친구들이 여수여행가서 사진올린거보도 먹방너무 부러웠는데ㅠㅠ 역시 여수는 밤바다네요😍

맞아요^^ 다시와도 똑같아용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