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주수가 똑같아요 ! 10월 31일 예정일이시죠 😆😆 저도 슬슬 임산부컷을 찍어봐야게써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4일차 배크기

오늘부로 16주4일차에욥! 어제 1.2차 기형아검사 정상이라고 연락받구 넘 좋았습니당 ~ 제가 이번주 화요일 부터 매주2회 요가피티 받고있는데용 요가샘이 저보고 5개월치고 배가 안나왔다고 하더라구용 ㅎ 저 또한 배가 별로 안나온 느낌 ㅎㅎㅎ 사진은 점심+음료 먹고 찍은 사진이에요! 운동 복 입구 찍은 사진이에용 ㅎㅎ 여러분들은 많이 나오셨나용? ☺️
댓글
12

와 ㅎ 그러네용 ㅎ 저도 10월31일 이라는데 애가 일주일 더 커서 어찌될지 모르겠어용 ㅠㅠ 저도 오후에 찍어야 배가 좀 나와 보여용 ㅎㅎ

우와! 저도 예정일이 같아요!! 너무 반갑네요☺️ 저도 오전보다는 오후에 배가 나온게 티나더라구여~

헤헤 반가오용 오후에 찍어볼게요 저두 😆😆😆
20주되니 갑자기 훅! 나와요ㅠㅠ 임신하고 몸무게 유지하고있었는데 20주되자마자 몸무게 늘기시작햇어요ㅠ

워우!! 그럴거같아용 ㅠ 지금도 전 아침 체중과 저녁 체중이 너무 다른데용 ㅜㅜ ㅎㅎㅎ
저도 밥먹으면 한껏 부풀고 ㅎㅎㅎ 아닐땐 좀 안나오다가 16주 3일차인데 하루가 다르게 나오는것같기도하고 그래요!

아앗 저와 주수가 비슷하군용❤️ 저도 밥먹고 난 후에 만 빵빵 한 느낌이구 아직 임산부 배 구나~ 이런느낌은 없는거같아영 ㅜㅜ ㅎㅎㅎ 그보다 얼른 태동이란걸 느껴보고싶습니당
저랑 주수가 비슷 하시네용 괜히 반갑네요

앗 방가워용💗
오아 배가 예쁘게 나온거같아요!!ㅋㅋ 전 갑자기 이번주부터 윗배 아랫배 다..엄청 나왔어요 ㅠ 18주 3일이에요.. 가슴도 b-c사이였는데 지금 d-e인거같아요ㅠㅠ

ㅋㅋ 저것도 먹어야 나오고 공복땐 별루 안나오더라구용 ㅜㅠ ㅎㅎㅎ 와 가슴 크시당 ~ 전 가슴은 그대로 ..🥲 꼭지쓰만 거대해졌어영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