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브라질리언도 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슈가링왁싱
16주6일차 입니다. 다리랑 겨드랑이 슈가링왁싱 하려고 하는데 해도 괜찮겠죠? 한번도 안해보긴 했는데... 점점 더워지니...이참에 시도해 보려는데 ..ㅜㅜㅜㅜ
댓글
6
의사샘이 된다고 하셔서 저번 주말에 했어요!
저도 왁싱한번도안해봐서 20주 지난후에 한번해볼까하는맘에 알아보고있어요 ㅎㅎ 어차피 해야된다고해서 왁싱도전해볼라고엽 ! 화이팅 !

ㅎㅎㅎㅎㅎ활팅♥
저도 출산 전에 미리미리 해두려고 하는데 두렵네요 ㅋㅋㅋ첨이라 ㅋㅋㅋ우리 용기내서 해봐요!ㅋㅋ

네! 워낙 엄살쟁이라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해볼려구용 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