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는 증상이 어떤거예요?

입덧이 끝났다는 느낌은 임신전처럼 음식맛도 제대로 느끼고 맛있게먹고 먹고나서도 속 안 힘든가요? 전18주인데 전보단 그래도 먹는양이 좀더 늘고 먹은후 목까지 꽉찬 느낌은 덜해졌는데 먹고나면 속이 완전히 좋은건 아니고 음식도 좋아하는거 막 못먹고 입덧때처럼 여전히 가려 먹고있거든요ㅜ 도대체 입덧이 끝나는 기준이나 증상이 뭘까요..ㅋ 이정도 했으면 이젠 그만좀 했으면~ 지겹..ㅎ

댓글

13

  1. 저는 20주인데 입덧은 16주부터 없어지기 시작했는데도 여전히 입맛이 막 돌진않고 딱히 뭐가 먹고싶은것도 없구요ㅠ조금만 과식해도 속이 불편하고 입에는 직전에 먹었던 음식맛이 계속 돌아서 불편하고 그래요ㅠㅠ진짜 언제 완전히 없어지는 건지ㅠㅜ전처럼 맛난거 맘껏먹고 속편히 자고싶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어제 거진 세달만에 고기 먹어야될것같아 뼈다귀탕 고기 두개 발라먹고 하루종일 속불편해 죽는줄 알았네요 과식이라 생각안했는데 양이 준건지 고기는 아직도 안되는건지..ㅜㅜ20주인데도 그러셔서 힘드시겠어요

  2. 저는 20주인데요 그냥 토를 안하는거지.. 신물올라오고 가끔가다 헛구역질 나오고그래요~ㅠㅠ 뭐만 먹으면 배가 너무 부르고 속이 더부룩하고 속쓰린 느낌이 들어요ㅠㅠ 엄마가 말씀하시길 애기 낳기전까지는 원래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애낳기 전까지 이러면 진짜 아찔한데요ㅜㅋㅋ 저도 아직 침덧에 양치덧은 남아있어 할때마다 현타오는데.. 나비님도 점차 나아지시면 좋겠네요ㅜ

  3. 저는 18주인데 딸기엄마처럼 먹는양이 늘고 속이 완전히 좋은건 아니다가 어느덧 임신전처럼 울렁거리는 증상이 없어지더라구요 입덧할때 정말 울렁거리고 힘들었는데 서서히 없어지더니 이젠 비린생선두 먹게되었어요 전엔 쳐다보기도 싫더니

    1. subcomment icon

      주차도 비슷하시네요~증상이 단계적인가보네요 말씀들으니 위안이 좀되네요ㅎ 저도 좀만더 지나면 소중맘님처럼 울렁거림도 없어지고 먹고싶은 음식도 먹을날 기대해봅니다..ㅋ

    2. subcomment icon

      네엥^^딸기가 도와줄거에용^^힘내셔용!!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똑같ㅋㅋㅋ 배고파서 먹어요 먹고싶은건 없구ㅠ 이정도라도 다행이긴해요 목에 막히는 느낌은 거의 없어져서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시군요ㅋ 전 라면이 그렇게 먹고싶은데 몇일전 컵라면 몇젖가락 먹고 개고생해서 또엄두를 못내네요ㅜ

  5. 저도 이제 밥먹고 입덧약 안먹어도 될정도긴한데 전처럼 음식이 맛있고 속 괜찮은건 아니더라구요.... 전 17주다되가요ㅠㅠ 그냥 약안먹고 안토하는것만으로 감사하고 있네요ㅜㅜ 6개월쯤되면 입맛돌고 전처럼 돌아온대요..ㅠ 좀만 더 버텨봐용!!

    1. subcomment icon

      토안하는것만도 감사해야되는데 푸념만 느네요ㅋ 입맛은 없어도좋으니 먹고나서 속만좀 편했음 좋겠어유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끝나는 증상이 어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