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현대는 4개에 5만원이던데 ㅠㅠ 어디인가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복숭아❤️자두❤️

오늘.점심때 친동생이랑 현백 잠시갔다가 복숭아나왔나싶어서 구경갔는데 복숭아랑 자두가똭 있네요 임신전에도 젤좋아하던과일이 복숭아였는데 임신하니 왠지 더먹어야될거같고ㅡ 🤭🤭🤭 동생이 뱃속조카 먹으라고 이쁜걸로 골라서 자두한통이랑 복숭아 한통씩 사주네요 ❤️❤️ 임산부특권으로 저혼자 뚝딱 ㅋㅋㅋㅋ 캐셔분이 가격보고 갖고온거맞냐고 두번물어보셨어요ㅡㅋㅋㅋ😅😅 저도 놀란가격인데ㅋㅋㅋㅋ 복숭아3알에 2만원인데 저녁먹고.한알씻어먹었는데 완전 꿀맛이네요❤️ 자두도 되게 신맛 날줄알았는데 진짜 달콤한자두예요 두개다 성공했어요 얼른 싸게나와서 원없이 먹기를 ㅋㅋㅋ 😄😄😄😄😄❤️
댓글
8

여기는 대구현백이예요ㅡㅠㅠ 윗지방은.더비싼가바여ㅠㅠ
복숭아 먹고싶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뒀어요. 8개정도 온다는데 5만원 ㅋㅋㅋ

그래도 먹고나면 잘먹었다싶을꺼예요ㅡㅋㅋㅋ 순삭이지만 우리ㅡ지금 누려봅시다❤️
저두 천도복숭아 자두 신랑덕에 맛나게 먹고 동생이 사준 망고스틴도 넘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여름되니 맛난 과일 많아서 좋아요 😀

네ㅡ과일이 좋은거같아요ㅡㅋㅋ 밥맛은없는데ㅡ과일은.계속먹을수잇을거같아요ㅡㅋ😀❤️

탈퇴한 유저
이모찬스~좋네요 수박은 가격이 좀 내려갔으니 복숭아도 곧 풀리길~~

네ㅡ얼른풀렸으면좋겠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