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계속 왔다갔다 서서 일하는 직업이라 8시간 근무에 4시간은 서있는거 같은데 유독 콕콕 쑤실때가 있더라구요. 근데 잘크고있대서 걱정은 내려놓고 그런날은 집와서 누워만 있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이 안좋은 느낌인데... 이래도 괜찮나요???
서서 있는 시간이 많고 큰소리로 말을 할때가 많은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한번씩 배꼽부분이 장이꼬이는듯한 통증이 있을때가 있어요. 그럴때는 15분정도 통증이 계속되고 누워있으면 나아져요... 병원 가도 큰 이상은 없고 누워있으라고만 하셨구용 ㅠㅠ 그런데 어제부터 좀 일이 많아서 2시간정도? 걸어다녔고 오늘도 출근해서 2시간정도 좀 걸으면서 일을 하다보니 걸을때마다 아랫배가 좀 아파서 약간 어기적 걷게되더라구용 ㅠㅠ 지금도 시간내서 누워있는중입니다 ㅠ 자꾸 이런데 괜찮은건가요??? 피비침은 없어용
댓글
6
생각보다 아기는 강하대요! 저도 몸이 안좋거나 배가 싸르르 아파서 병원 전화하면 피비침 물어보고 없으면 괜찮다고 하세요 ㅎㅎ 그래도 몸이 힘들면 마음도 힘드실 수 있으니 쉴수있을때는 누워서 푹 쉬세요ㅠㅠ

감사합니다!!! 주말 부부라 평일에는 항상 혼자있고 첫 아이인 만큼 걱정이 컸어용 ㅎ 좋은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피비침 없으면 괜찮은거 같아요! 그래도 시간될때마다 누워있을 수 있으면 누워계세요 편하게 오래 걷다가 힘드시면 천천히 걸으시고 쉬엄쉬엄 일하세요 ㅠ 너무 무리해도 안좋아요~

감사합니다!!! 피비침은 없지만 조금 걱정이 됐는데~ 말씀을 들으니 마음이 더 나아졌어요.^^ 감사합니다!!!
저두 궁금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