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목투명대 2.5

둥이중에 한명은 2.5라고 해서 처음엔 3아래면 되는줄 알고 걱정없었는데 교수님 말이 2.5면 보더라인이라구 다음주에 니프티보자고 하시더라구요 니프티는 원래 하기로 했던거라 알겠다고 했는데 Pgt 통배라 이런걱정은 없을줄알았는데.. 심난하더라구요 집에와서 찾아보니 서초함춘에서 융모막 검사라는걸 해서 내일 하러갑니다 보니까 니프티 하시고 이상있으시면 융모막이나 양수검사 하시는것 같은데 니프티는 다음주에 해도 빨라야 2주있다가 결과가 나오는데 융모막은 오전에 하면 1차는 오후에 바로 나온다고 해서요..! 가격이 2백만원정도라 부담이긴 하지만 돈으로 제 안정을 찾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돈으로 해결만 되는 일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시간 한시간이 초초하긴 한데 2.5면 걱정할 수치는 아닐것 같아서 힘내보려고요!!

댓글

6

  1. 니프티 1주일이면 결과 나온다던데.. ㅜㅜ병원마다 다른건지… 하여튼 힘든결정하셨네요! 부디 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래요 😢저두 둥이인데 무슨검사할지 고민중인데 튼튼쑥쑥님 얘기듣고 걱정되네요 ㅜㅜㅠ 힘내시구 결과 나오묜 공유해주세요 😢🙏

    1. subcomment icon

      1차는 잘 통과했어요 🥹 썽둥이들은 니프티로 정확한 결과 알기어렵다는썰도 있고 니프티는 위험군 레벨로만 나오는걸로 알고있어서 그냥 융모막 진행했는데 가격은 좀 비쌌지만 전 후회는 없습니다 !! 일단 1차는 5대증후군 여부 나오고 당일에 2주있더가 정밀 유전자 검사 이런식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1차통과하면 99%정도 2,3차 별일 없을거라고 하니 우선 기다리고 있지만 한결 마음이 놓여요 🥹

  2. 11주니까 아직 줄어드는 중 일 것 같아요!! 괜찮을 거예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으쌰으쌰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하이고ㅠㅠ 아기가 건강한 상태여도 하루하루 시간이 안가는데 걱정하는 상태셔서 더 힘드실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스트레스가 정말 좋지 않다고 하니 마음 잘 추스리시고 좋은결과있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1차는 통과했어요!! 결과 당일날 나오고 맞다 아니다 이렇게 나와서 속 시원합니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