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질방귀처럼 뽀로록 할때도있고ㅜ 뽁뽁뽁 할때도있고.. 보글보글도 ㅋㅋㅋㅋ 의사샘테 물어봤더니 그럴수도잇대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 보글보글…?
12주 조금 넘었는데 오늘 질방귀처럼 보글보글 느낌이 나고 투명하게 맑은 액체가 나와있는데요ㅠㅠ (묽지않음) 원래 이런걸까요?? 오늘 계속 그러네요.. 임신 중에 이런 적이 없어서 맞나 싶어요.
댓글
4
투명하고 맑은액체 왕왕나온적 있어요! (쉬한줄 알았어요..후) 이슈는 아니라고 들엇고 임신 중 종종 이렇게 나온다고 들엇숩니당
저는 5주차때부터 2주정도 계속 피비침이 있었고 지금은 10주차인데 질분비물 엄청나와요. 근데 병원가보면 계속 정상이고 아기도 너무 잘 크고 있더라구요.

그래요!?ㅠㅠ 임신하고 이러기는 처음이라 괜히 무섭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