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존재감 확실하군요!! 정말 귀여워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반전 없겠쥬?

어제 2차 기형아 검사하고 오늘 저위험이라고 연락 왔네용 너무 한시름 놓이네요 저는 딸을 바랬고 남편은 아들을 원했어요 근데 아빠 성별이 가깝다네요 ㅎㅎ 반전 없겠쥬 ?
댓글
3
빼박입니당......저도 딸 원했는데 아들이지만😂 아들옷도 이쁜거 많더라구요! 화이띵
저정도면 빼박이지 않을까용?ㅎㅎ저도 딸을 바랬지만 아들이구만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