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증상이 입마름이라더라구요!!!!! 가습기랑 성분이 좀 괜찮은 비타민 사탕같은거 물고 있으면 도움 좀 되더라고요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입안 텁텁함🤣🤣
원래 입덧하던 임신초기에는 입안이 단것 많이 먹었을때처럼 텁텁함이 있었는데, 입덧이 없어지면서 증상이 사라졌다가 최근에 또 텁텁함이 있어요ㅠㅠ 다들 어떠신가요? 임당증상은 아닐지 걱정도됩니다🥲
댓글
5
그 텁텁함이 입에 💩 물고 있는 기분일까요 ㅠ 그래서 침도 자꾸 생기고 ㅠ 20주인데 이것좀 없어졌음 살겠네용 😢
저도 그래서 양치 자주하게 되요ㅜ
저도 껌 틈나는대로 씹어요ㅠ 텁텁함 공감합니다..

탈퇴한 유저
힝ㅠ 저두오늘계속..침..가래..죽겠어요 지금은 껌씹으며 달래는중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