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보건소에서 준거 먹고 있어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추천
철분제 어디제품 드세요 ? ^^
댓글
8

답변 감사해요 ~
훼마틴에이요~저는 액상먹는데 캡슐도있더라구요 변비없다고해서요!

오 검색해볼게요 감사해요 ^^
전 닥터맘스 액상철분이요~

검색해볼게요 감사해요 ^^
보건소에서 준거 먹고 있어요

답변 감사해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