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입덧

먹덧, 토덧, 채덧하면서 20주까지 약먹어서 괜찮아졌는데 이제 약을 끊어야할갓같아 끊었는데 토덧이 오네요ㅠㅜ 다들 입덧약 끊으시고 괜찮으신가요? 다시 약을 먹어야할지 고민이네요ㅠ 태동도 많아졌는데ㅠ

댓글

6

  1. 17주 아직 토해요 ㅠ끊을엄두도 못냈다가 먹으나 안먹으나 토하는거 하루 안먹고있어요

  2. 딱 3일이요 약 끊코 딱 3일 토하고 두통까지 진짜 힘들엇어요 그런데 4일째되니까 살것같더라구요 저는 오늘딱 20준데 입덧 완전 끝낫어요 한번 버텨보시는거 추천해요

  3. 전 20주인데 끊을 생각도 못하고 계속 먹고 있어요 ㅠㅠ

  4. 저도 약 하루안먹었다가 물도토하고 난리나서ㅜㅜ 약안먹고는 안될거같아요 원장님도 너무힘들면 참는거보다 먹으라하더라구요ㅜ

  5. 16주에 끊었다가 완전 지옥경험하고 18주 접어들었습니다.. 19주까지는 먹을거 같은데 저도 끊고 싶은데... 살짝 나아졌는데도 약 안먹으면 또 난리날까봐 무섭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16주때 줄였다가 지옥을 봤거든요 이젠괜찮겠지 했는데 아닌가봐요ㅠㅠ 언제까지 먹어야할지 정말 ㅜㅜ감이안오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1주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