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자주 아파요

올해 서른 여덟에 둘째 늦둥이 임신중이에요. 첫애를 워낙 빨리 낳아서(여덟살차이) 그런지 그때 감기 한번 밖에 안왓었는데 이번엔 이상하게 자주 아프네요. 원래 감기도 몇년에 한번 오는 체질인데 코로나부터 시작해서 지난주엔 비염에 이번주는 평생 안걸린 결막염이 오네요. 상처도 생기면 잘 안나아요(첫애때는 막달에만 그랬는데 둘째때는 첨부터 그러네요ㅠㅠ) 남편은 나이들어서 그런거다. 임신때문 아니다 그러는데 할때마다 한대 때리고 싶어요.😡 다들 면역력 많이 떨어지셨나요? ㅠㅠ 저만 이런가 서러워요 ㅠㅠ

댓글

11

  1. 저두요저두요ㅜㅜ!! 임신전에는 심하지 않았던 알러지들이 심해졌어요ㅜㅜ 코로나,비염,결막염까지..면역력이 진짜 중요한것같아요ㅜㅜ

    1. subcomment icon

      봄이라서 그런가 알러지 더한거 같아요 ㅠㅠ

  2. 임신때문에 면연력이 떨어지는거쥬 ㅜㅜ 전 임신전에는 아주아주 튼튼햇는데 임신하자마자 자다가 이명이 와서 진짜 토하구 한쪽으로만 고개도 못돌리구 그런경험을 해본게 처음이에요 ㅡㅡ

    1. subcomment icon

      이명이요? 오메 원래도 조금 있는편인데 저도 곧 오겠네요 ㅠㅠ 진짜 이맘을 남편이 알까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전 남편도 이 어플을 깔아주고 알려줫어요 같이 보라구여 ㅋㅋㅋㅋ그래야 알지 몰라요

  3. 면역력이 확 떨어지는게 느껴져요. 원래 알레르기 비염이 있긴한데 이번엔 중이염으로 번졌더라구요 ㅠㅠ 없던 알러지도 생기고 ㅠㅠ 이게 다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중이염 엄청 아프다는데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 진짜 빨리 출산 그날만 기다려요 ㅠㅠ

  4. 저 진짜 골골대요 ㅠㅠ 면연이 떨어져서 그런가ㅠ 임신하고 진짜 면연력이 많이 떨어진것같아요ㅎ 남편은 다들 아프고 그렇더라고 너무 그렇게 생각하지말래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다들 아픈데 임신하고 더 아프니까 그런거죠. 비타민도 맨날 먹는데 왜이러나 모르겠어요 ㅠㅠ

  5. 저 진짜 일주일에 한번씩 감기 걸려요 ㅠ 비염도 달고 살고요 임신전엔 감기 한번 안걸리는 슈퍼 먼역력자였는데 ㅠㅠ

    1. subcomment icon

      흑흑 ㅠㅜ 그쵸그쳐. 저도 슈퍼면역력자였는데 넘 심각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하고 자주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