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ㅠㅠㅠㅠ 맛있어서 좀 더 먹으면 분명 임신전보다 적은 양을 먹은건데도 배가 터질 것 같고 숨도 차서 심호흡 몇번 하게 되고 그래요ㅠㅠ 그래서 그냥 모자른 듯 먹어야지..하고선 또 더먹고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부르면 숨차는거같아요 ㅠ
배가 부르면 식도도 꽉막힌같고 숨차는 느낌이 들어요 .. 그러시는분 계실까요 ㅜ?? 오히려 안먹는게 더 편한거같아요ㅜㅜ
댓글
6
먹어도 숨차고 조금만 걸어도 숨차고 가만히 있어도 숨차요 ㅜㅜ
저도 배부르면 숨이 차는데 그래서 한꺼번에 많이 먹지말고 나눠서 조금씩 자주 먹으라는건가봐요 ㅜ.ㅜ 배가 부르면 가스도 차고 장기를 눌러서 그러는거 같아요. 조금씩 나눠드시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저도 그래요 ㅠ 속이 비어 있는 아침이 제일 편해요...둘째에 노산이라 그런가 생각해봐요 ㅠ 음식을 맘껏 못 먹는 임산부네요 ㅠㅠ
저는 옆으로말고 바로 누우면 숨이 그렇게 차요 ㅠㅋㅋㅋㅋㅋ17주밖에 안됐는데 ㅠ

그러게요ㅠㅠ 저는 20주에요.. 만삭도 아닌데 왜이러는걸까요 첫째때는 안그랫는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