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병원갔는데 방광염 진단받았어요. 통증 계속있으면 병원가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9주2일차
이주수에 배꼽주변이 아플수잇나여?ㅜㅜ 그리고 밑에가 생리할때처럼 부은거같이 아파요ㅜㅜ누워잇을땐 갠찬은데 활동하면 아픈데ㅜㅜ 자궁이커져서 그런걸까요?ㅠㅠ
댓글
2
저 생리하는것처럼 아픔있어서 병원갔었는데 자궁커지면서 아픈거래용. 5분간격, 10분간격 지속되는 아픔이거나 피조금이라도 비치면 병원방문하고 일반적인 생리통느낌이라면 괜찮대요. 그래도 걱정되시면 꼭 병원가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