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 너무 좋아하는데 조만간 가야겠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바람쐬러 갓다왓어옹

시흥 아울렛 사람 넘많은데 정원은 너무 이뻐서 산책하고 바람쐬기는 최고에용♥️
댓글
6

다녀오셔요~ 뭐 굳이 쇼핑을 안해도 바람쐬고 좋더라구여
수국이 너무 이뿌네요 ㅎㅎ 요즘 날씨가 바람쐬기 좋은것같아요😊

그럼요~ 삐야님도 콧바람쐬구 오셔용~
오 진짜 이쁘네요! 힐링되셨겠어요😆

잠깐이지만 완전 힐링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