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가 잘 크고있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금요일에 정밀초음파보러가는데 궁금해요ㅎㅎ부디 잘 크고있기를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정밀촘파♡

주수에 맞게 잘크고 있다네요~^^ 다리도 꼬고 있고 손은 주먹쥐고 있고 입도 냠냠거리고 어찌나 신기하던지요!^^ 제대로 딸인거 확인받고~❤️ 다만 탯줄을 목에 감고 있다해서 순간철렁했는데 탯줄은 감고 있다가도 풀리고 감기고 한다네요~걱정말라하셔서 다행이져~~ 태동도 활발하고 앞으로 남은 몇달도 건강히 잘커서 만났음 좋겠네요^^ 다들 힘내세요!!^^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