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목욕탕 다녀오신 분 있으신가요?

탕에 들어가지말라고 했던 것 같은데 여름이 되니 너무 때가 밀고싶어요 ㅠㅠ 혹시 다녀오신 분 있으실까요ㅠㅠ

댓글

5

  1. 저는 오늘 집에서 탕목욕 했어요~ 물 온도 너무 뜨겁지 않게 하고 남편이 등 밀어줘서 너무 개운하고 좋아요

  2.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목욕탕 안가고 집에서 밀어봐야겟어요 ㅜㅜ

  3. 저는 다녀온적 있긴한데, 탕 온도표시보고 그나마 낮은온도 탕에 잠깐 몸만 담궜다가 나왔다가 왔다갔다하고 사우나는 아예 안들어갔어요 ㅠㅠ 때만 밀고나왔더니 뜨끈한 탕에 못들어가서 많이 아쉽긴했는데 그래도 때 밀고오니 시원하긴하더라구요 ㅠㅠ

  4. 탕에 들어가서 뜨거운곳에 어래 있으면 양수 데워진대요 ㅠ 저도 가고싶은데 임신중엔 참는중잉요ㅜㅜ

  5. 저도 가고싶은데ㅠㅠ코로나때문에도 못갔고ㅠ 탕에 들어가지 말라고 양수 뜨거워진다고 저도 들어본적 있어서ㅠ 가도 될지 고민되긴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목욕탕 다녀오신 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