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그 사진찍기용이라던데 사진찍기용치고는 예쁜것들은 좀 비싸길래 저두 러그는 포기해써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러그/ 역방쿠 둘 다 필요하나요?
초산맘이라 용품 1도 모르고 아직 아무것도 안 샀는데, 원형 러그 세일해서 사려허는데 생긴게 역방쿠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허허 둘이 뭐가 다른가요? 둘 다 필요한가요..??ㅎㅎㅎ
댓글
6
원형러그는 사진찍기용이라 하더라구요 ! ㅋㅋ 저듀 역방쿠만 하려구요 :)
ㅋㅋ 역방쿠만 사세용 !! 엄마가 사진 많이 찍어주고싶으믄 러그사구 엄마맘이에요 근데 그거 말곤 러그는 정말 별로 필요없어용
ㅎㅎ저는 역방쿠맘 샀어요~~ 원형러그 귀엽긴 하던데 굳이 필요할까 싶어서..ㅎㅎ
구지 러그는..,ㅋㅋ 인스타갬성 템 아닌가용ㅋㅋ 역방쿠는 경사가있어서 역류완화용도에요ㅋㅋ 뒤집기전에는 거기에 잘눕혀놓구요~^^

글쿤요 몰랐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