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하고 왔어용~~

진짜 너어무 시원하네요.. 이제 날씨도 더워지고 분비물이 많아지니 왁싱생각이 간절했는데... 역시나 고통은 잠깐으로 금새 스쳐지나가고 너어무 시원하고 좋네요ㅠㅠㅠㅠ 출산전까지 주기적으로 받으려고 회원권 끊어놓고 왔어요 ㅎㅎ 베동님들 왁싱 강추해요 여름 안그래도 찝찝한데 너무 개운해여ㅠㅠㅠㅠㅠㅠ

댓글

25

  1. 왁싱샵 추천해주실수있나용

  2. 저는 레이저 제모 받고 있었는데 임신했다고 못 가고 있네용😂😂 안 나다가 이제 슝슝슝 자라서 제가 집에서 걍 면도기로 미네여ㅠㅜ 근데 진짜 확실히 넘 편해여ㅋㅋㅋ 쾌적쾌적!

  3. 저도 임신전부터 왁싱 했는데 처음했을 때 완전 신세계였어요!! 👍 생리할 때나 땀이나 분비물도 많을때도 넘 위생적이어서 주변에도 적극추천했지요 ㅋㅋㅋ 안 그래도 저도 왁싱 또 해야하는데 유이님 글보고 언능 예약해서 받으러 가야겠네요 😊😊 아픔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경우 무서워했던게 민망할 정도로 아프지 않았고 위생적으로도 좋고 무엇보다 !!!!!! 출산시에 폼도 없이 면도칼로 쓱쓱 제모하고 출산할 거 생각하니 굴욕 + 털 날 때 간지러움 + 인그로우헤어 등 생각만해도 아찔해서 다른 임산부님들도 이 기회에 다들 왁싱의 신세계를 접하셨음 좋겠어용 😁😁 유이님 말씀처럼 강추해용 정말 ㅋㅋㅋㅋ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무서워서못가겠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 털도 많고 굵으면 더 아프다는데...정말 참을만한가요....???🥲🥲

    1. subcomment icon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참을만해서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진짜 시간 잠깐이에요!! 고통은 보통 5-10분사이에 끝나욤 ㅎㅎ

  5. 저도 슬슬 하러가야겠어요 ㅎㅎ 털이 억쎄서그런가 레이저했는데도 또 나네요😂😂😂

    1. subcomment icon

      ㅎㅎ어여 다녀오세용 레이저 못하니까 슈가링으로 하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