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필요한데, 완전 신생아때는 아이팜욕조 쓸거고 조금 더 크면 물려받은 슈너글 욕조 쓰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욕조 어디꺼 몇개구매하시나요?!
욕조를 슬 사볼까 하는데 다들 어디꺼 사용하세요?! 너무많아서 못고르겠어요 ㅠㅠㅠ
댓글
19
슈너글 지금 첫째 돌쟁인데도 씁니다 ㅋㅋㅋㅋㅋ 슈너글은 작년에 원플원해서 두개 한꺼번에 샀구요 목욕통은 두개가 필요해요 하나는 비누칠용 하나는 헹굼용요 !
저는 친구들한테 베베캐슬 추천받아서 그거하나사고.. 어차피 금방커서 작은거는 얼마 못쓴다고 하더라구요ㅜㅜ 그리고 산후조리원에서 선물로 한개준다고해서 그렇게 쓰려고요^^
첫째키워보니 작은 대야두개만 있어도 충분 하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목가누고 혼자 앉아있을 시기되서 큰 욕조 사줫어요~~
센스2030 이라고 쿠팡에 치면 나오는 신생아 욕조가 있데요! 요거 두개 사서 100일까지만 쓰다가 그 이후에 슈너글 쓰면 된데용 ㅎㅎㅎㅎ

오오 저 슈너글은 신생아땐 깊다고 하고 또 두개 사기도 뭐해서 고민이었는데, 꿀팁 감사드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