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혹시 이 느낌 맞나용?

초산이라 태동이 먼지 잘 감이안오는데 올마전부터 배에서 가스 찬것 처럼 투툭 꾹 꾸룩 하고 작게 꿈찔 거려요 요거 태동 맞을까요? 하루에 한두번만 느껴지는데 자주 느끼고 싶어요 ㅠㅠ힝

댓글

15

  1. 저도 툭툭툭 치다가 지난주부터 퍽!!! 치더라구요 ㅋㅋㅋ 태동 맞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퍽 치나요??) 궁금햌ㅋㅋㅋ💖

    2. subcomment icon

      네 ㅋㅋ 울햇살이 17주 밖에 안됐는데 공격적이에요 아주 ㅎ 힘이 쎄지면 어쩌나 싶고… ㅎ 빤짝맘도 곧 느끼실꺼에요 ㅎ

  2. 저도 처음에 딱 그랬는데 그거 태동 맞는거같아요 ~! 저도 가스찼나;; 뭐지 했는데 하루하루 갈수록 통통~거려용 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여 막 가스찬거같궄ㅋㅋㅋㅋㅋ이게장운동인지 태동인지 ㅠㅠ

  3. 저도 초산인데 꾸욱 미는 느낌 태동 맞아요!!첨엔 물방울 터지듯 간지러운 느낌이었다가 주수가 올라가면서 배에서 꾸룩 작게 움직이고 그다음은 꾸욱 꾸욱 밀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엇 꾸욱꾸욱 빨리 밀었음좋겠어용ㅋㅋ기대되용🥹

  4. 뱃속에서 툭툭 치는데, 지방이 있어서인지 손으로는 안느껴져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요!! ㅠㅠㅠㅠ 막그리고 아래쪽이 꾹꾹하기도 하는데 이게 태동인지아닌지 ㅋㅋㅋㅋㅋ정말모르겟네요 ㅠㅠ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태동 느낌 궁금해서 질문을 올려볼까 하고 들어왔는데 ㅎㅎㅎ 저는 물방울 터지는 거 같거나 그러진 않는데 배에 손 올려놨을 때 한번 꿈틀 거리는게 느껴지긴 했는데 정확히 모르겠어요ㅠㅠ 저도 배 겉으로 티나는 건 아닌데 배에서 자꾸 뭔가 움직이는 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런느낌인데 기분탓인가 궁금해요 ㅠㅠㅋㅋ 종종그리고 꾸욱~ 하고 근육뭉치듯 배에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 ㅠㅠ귱금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얼른 태동이 보이게끔 느껴지면 좋겠어요 아가가 잘 있다는 걸 눈으로 보면 안심 될 거 같아용 ㅎㅎㅎㅎㅎㅎㅎ 촘파까지 너무 오래 남았어요😭

    3. subcomment icon

      저도 촘파 너무 멀어서 ㅜㅜ나무 궁금해요 ㅋㅋㅋㅋ애기얼굴도빨랑보고싶곸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