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 심할때는 누워서도 못자고 거의앉아서 자다싶이 햇고 약도 1개월먹엇는데 효과못봣어요 양배추즙두... 양배추 생으로 곱게갈아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한동안 마셨더니 증상이 없어져서 지금너무편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전부터 잇긴했는데... 임신하고 좀지나면괜차나 지나햇는데 목 불편함이 계속이네요.. 출산을 해야 없어진다는데...ㅠ 뭐가 걸려잇는거 마냥 목구멍에서 느끼는데.. 물을자주먹어봐도 소용이없고... 이거 어찌해야 될지...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 심할때는 누워서도 못자고 거의앉아서 자다싶이 햇고 약도 1개월먹엇는데 효과못봣어요 양배추즙두... 양배추 생으로 곱게갈아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한동안 마셨더니 증상이 없어져서 지금너무편해요
저도양배추즙먹어요쿠팡에서 냄새는괜찮던데ㅋ 별맛두안나고 만좋아졌어요 고추가루자체를 못먹엇는디ㅜ심하면 짜먹는약먹어요.안그럼 마를갈아서드세요.
알마겔 드세요~~
저도 임신전부터 있긴했는데 양배추즙은 냄새가 넘 심해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ㅋㅋ 특히 양치덧 자주올라오구요 ㅠ ㅋ 매실차나 물 많이 먹고 유산균 많이 드세요~
저도 그래서 짜먹는 약도 먹고 했는데, 양배추즙 먹고 다 나았어요ㅠㅠ양배추즙 진짜 추천드려요!
양배추즙...냄새때메ㅠㅠ 동생이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어서ㅠㅠ 어디꺼 드셧어요?
저도 특유의 냄새랑 맛 때문에 원래 못 먹어서, 양배추사과즙 먹고 있어요! 저 주스의 정석꺼 먹는데, 맛도 괜찮고 효과 너무 좋아서 계속 먹고 있어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넷째때는 없었는데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