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역류성 식도염이신분...

임신 전부터 잇긴했는데... 임신하고 좀지나면괜차나 지나햇는데 목 불편함이 계속이네요.. 출산을 해야 없어진다는데...ㅠ 뭐가 걸려잇는거 마냥 목구멍에서 느끼는데.. 물을자주먹어봐도 소용이없고... 이거 어찌해야 될지...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심할때는 누워서도 못자고 거의앉아서 자다싶이 햇고 약도 1개월먹엇는데 효과못봣어요 양배추즙두... 양배추 생으로 곱게갈아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한동안 마셨더니 증상이 없어져서 지금너무편해요

  2. 저도양배추즙먹어요쿠팡에서 냄새는괜찮던데ㅋ 별맛두안나고 만좋아졌어요 고추가루자체를 못먹엇는디ㅜ심하면 짜먹는약먹어요.안그럼 마를갈아서드세요.

  3. 알마겔 드세요~~

  4. 저도 임신전부터 있긴했는데 양배추즙은 냄새가 넘 심해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ㅋㅋ 특히 양치덧 자주올라오구요 ㅠ ㅋ 매실차나 물 많이 먹고 유산균 많이 드세요~

  5. 저도 그래서 짜먹는 약도 먹고 했는데, 양배추즙 먹고 다 나았어요ㅠㅠ양배추즙 진짜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양배추즙...냄새때메ㅠㅠ 동생이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어서ㅠㅠ 어디꺼 드셧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특유의 냄새랑 맛 때문에 원래 못 먹어서, 양배추사과즙 먹고 있어요! 저 주스의 정석꺼 먹는데, 맛도 괜찮고 효과 너무 좋아서 계속 먹고 있어요!

    3. subcomment icon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넷째때는 없었는데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역류성 식도염이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