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서 하는거니까 힘덜들고 관절 무리안가고 쉬운 동작 위주로 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저는 필라테스 하고 있는데 배 불러오니 점점 힘들긴해요.. 특히나 요즘 너무 더운데 아쿠아로빅 얘기 들으니 솔깃해지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쿠아로빅 하시는분~~
6월부터(26~27주) 아쿠아로빅을 배우려고해요 근데 문제가 임산부 수업이 따로 있는게 아니여서 좀 걱정되네요. 오전에 11시에 시작하는 성인남녀반 다닐생각인데 산모인제가 따라할 수 있을까요? 문의해보니 의사가 괜찮다고하면 해도된다는데 의사쌤은 괜찮다지만 당연히 임산부수업으로 알고 괜찮다고 하신것 같은데... 혹시 저 처럼 일반수업 받는 분 계실까요?
댓글
4

그쵸? 올해 더 더워진다는데... 시원하게 운동해야겠어요
오 저요저요!!! 아쿠아로빅 너무 재밌어용ㅎㅎ 처음에 강사님한테 임산부라고 말씀드리니까 주의사항이랑 천천히해라 배뭉치면 하지마셔라~ 뭐 이렇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 하다보면 노래때문에 신나서 다 따라하긴하지만🤣🤣🤣 하시다가 힘들면 천천히 하셔도 되요~ 그래도 운동 많이 되더라구여 물에서 움직이는거 너무 힘들어요😭😭

일반인이랑 하기가 그래도 괜찮은가 보네요ㅎㅎ 산모가 따라하기 어려운 동작들이 있을까봐 걱정했거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