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금 병원왔다 가는길인데 19주때 태동한번느끼고 지금 20주5주차인데 태동이 안느껴져서 부랴부랴 걱정되서갔더니 잘크고있대요~ 괜찮으실꺼예요~저도1키로가 살이빠져서말씀드렸더니 애기는 잘크고있다고ㅜㅜ 불안한것보다 걱정되면 바로바로병원가는게 맞는거같아요~저도 괜히예민한가싶어서안간려다가 갔다오니 편하네요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도 안나오고 태동도 없어요🥲
이제 21주 진입했는데 배도 별로 안나왔고 태동도 아직 한번도 못느꼈어요.. ㅠㅠ 이래도 괜찮은건가요? 괜히 혼자 불안하네요~ 배는 16-7주에 나왔던거랑 쭉 비슷하고 큰 차이가 없어요 ㅋㅋ 초음파 보러가면 잘 놀고 정상인데 배가 이렇게 안나오시는 산모분들 있으신가요... 16주쯤 진료볼때 배가 너무 안나온다니깐 지극히 정상이라고 해주셨는데.. 이제는 좀 나와야하지않나요?! 태동도 얼른 느끼고싶어요...🥲
댓글
6

그쵸 다녀오는게 마음이 젤 편하져! 근데 넘 자주가게될까봐 ㅠㅠ 곧 검진 갈 예정인데 그때까지 좀 참아보려구요ㅋㅋ애기만 잘 크면 다행인데🥲🥲
저는 태동은 조금씩있는거같은데 저도 배가많이 안나오는편이라 어제 병원가서물어봤는데 배가 옆으로 퍼지는 사람이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티가 많이 안나는거래요

아 ㅠㅠ 옆으로 퍼져서 그런걸수도있겠네요..!!! 얼른 병원가서 확인하고싶어요ㅋㅋㅋㅋ
저도 18주 이후에 훅 나오고 21주인데 그대로예요 ㅎㅎㅎ 후반가면 더 많이 나온다니까 너무 걱정마세용~~~

그렇겠죠? 나중엔 너무 나와서 걱정할텐데 지금은 괜히 모든게 걱정 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