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변에서 아기가 독방에 있는것 같다 우스갯 소리로 하는데 은근 스트레스에요ㅠㅠㅜㅜ그래서 태동도 더 하나싶고 그러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이 좁으신분 계신가용?ㅎㅎ

21주차 정밀초음파 검사 다녀왔어요! 한달만에 보는 태아는 아주 잘 있더라구요ㅎㅎ 선생님이 제 자궁이 옆으로 길고 좁다고 하네요 그래서 항상 보면 이렇게 태아가 껴있어요ㅋㅋㅋ 이거 괜찮은거 맞겠죠? ㅎㅎ 너무 답답해보여요ㅠㅠ 만삭때 태아가 더 답답할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걸까요 아기 몸무게도 328g 정도인데 찾아보니 좀 작은 편이네요 아기가 좁은 집에서 잘 자라주겠죠...?
댓글
3
저도 촘파 보면 애기가 껴있더라구요 다른 산모 촘파 보면 넓찍하더라고요 우리 아가만 좁은곳에서 고생하는구나 안쓰럽게 생각했는데 ㅎㅎ.. 좁은 자궁에서도 엉덩이 씰룩거리며 놀더라구요 넘 걱정마세요~

괜찮겠죠? ㅋㅋㅋ 너무 좁아서 잘 못크면 어떡하나 걱정되네요ㅋㅋ 어제 촘파에서 몸을 아예 반으로 접어서 다리가 얼굴까지 와있어서 놀랐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