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가 나오나보네요!! 마트가봐야겠어요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마트가서 과일 휩쓸어왔어요!

어제 마트가서 과일을 다 휩쓸어왔네요~! 비싸서 부담돼서 못먹던 것들 문닫기전에 가니까 많이 할인중이라 득템했어요!! 마트 문닫기 전 시간에 득템하는거 완전 강추드려요❤️
댓글
5
복숭아 먹고싶네요
복숭아 ㅜㅜㅜㅜㅜㅜ
으아 귤에 제일 시선이가네용 ㅎㅎ
맛있어보여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