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ㅋㅋㅋㅋ 많이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인데 하루종일 자요… ㅠㅠ
이제 막 20주 접어들었는데 거의 임신 초기때와 같이 너무 졸려요… 아침에 느지막히 일어났다가 아점먹고나면 또 자고… 5시쯤 일어나요… 그리고 밤에도 한두시쯤 자는데 하루에 거의 반 이상을 자는 것 같아요… 저 같은 분 계신가요? ㅠㅠ
댓글
5
저는 오히려 너무 잠을 못자서 피곤해요 🥲🥲
저도욬ㅋㅋㅋㅋㅋㅋ 잠잔보됬어욬ㅋ
저도 그래요 ㅋㅋ 잠을 끝도없이 자는거같아요^^
저도 초기에는 안그랬는데 20주되서부터 낮잠 1ㅡ2시간, 밤에 9ㅡ10시간씩자요....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