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죠아요!!ㅎㅎ 저 코로나 걸렸을 때 이거 먹으면서 버텼어요>.<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목캔디

어제부터 목이 건조하고 목넘길때 좀 신경쓰이는정도 였는데... 오늘 아침에 침 삼킬때 목이 따가울정도로 아파서 약국가서 목캔디 삿는데 이 캔디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댓글
4

옿ㅎㅎㅎ답변감사해욘!!목 아플때 열심 묵어야겟어용ㅎㅎㅎㅎㅎ감사해용
드셔도되요 저도 목 칼칼할때 먹었어요 프로폴리스요

넹ㅎㅎ갑자기 목이.너무 건조해지더니ㅠㅡㅠ병워은 안갓어용 어차피 약처방도 못받아서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