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다들 체중스트레스 안 받으시나요?

현재 24주차 입니다..ㅋㅋ 임신전에는 고무줄 몸무게긴 했으나 임신하고나서는 체중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서 넘 스트레스에요ㅜㅜ! (오늘로써 딱 10kg 찍었네요) 살이야 출산하고나서 빼면 되니까 괜찮은데 병원에서 2kg이상 찌면 안된다고 얘기를 해놓으셔서 간식도 줄이고 양도 줄인거 같은데.. 자꾸 체중에 집착과 걱정을 하게되요 (잘 버티다가 병원갈 때만 되면 체중증가..) 다른 분들은 체중조절 잘 되고 있으신가요?

댓글

21

  1. 우와 저도 지이인짜 스트레스에요.., 24주차인데 임신전에비해 9키로쪘네요..ㅠㅠ 오늘저녁은 바나나하나 우유한잔으로 먹게용

  2. 맞아요ㅠㅠㅠ 병원에선 관리 하라고 하는데 ㅠㅠ 너무 힘들어요ㅠㅠ

  3. 에휴ㅜㅜ 저도 매일 체중계 올라가요ㅜㅜ 저번주부터 저녁에 샐러드만 먹고있어요😭😭

  4. 24주차... 잘 관리되다 요즈음 1주 1kg 획득중입니다. 밥량 조금 조절하고, 운동하지만 찌우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살크업 팔뚝 보기도 싫네요

    1. subcomment icon

      전 엉덩이때문에 미치겠어요ㅋㅋㅋㄱ 앞으로 뒤로 뽈록뽈록😅

  5. 조절해서 먹는다고 먹는데 계속 찌내요 ㅠㅠ 스트레스 ㅠㅠ 으아

    1. subcomment icon

      저두... 아에 안먹거나 진짜 죽지않을만큼만! 먹어야 하나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