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꾸 잠에서 깬뒤로 잠이 안와요..

보통 화장실을 중간에 다녀오면 알레르기 비염때문인지 계속 코가 간질간질해서 재채기 계속 하다가 정신이 또렷해지고ㅜㅜ 눈은 피곤한데.. 잠이 잘 안와요ㅜㅜ 출근해야하는데 쩝.. 25주인데..다들 요맘때 이러시나용? 바디필로우 껴앉고 왼쪽으로만 자려고 해서 그런지 목도 계속 한쪽으로 돌아가서 힘든거같아요ㅋㅋㅋ휴..

댓글

11

  1. 어우 저도 4-5시에 화장실때문에 깨면 잠이 안와요ㅜㅜ 차라리 1-2시에 일어나면 걱정덜하고 잘텐데 4-5시는 애매해서 괜히 푹자면 못일어날거같고 불안해서 더 잠이 안오는거같기도하고😭😭 누워있는것도 불편하고 아주 곤욕이에요

  2. 저도 엊그제 그래서 거의 밤새고 회사갔답니다..ㅎㅎ 대신 어제는 초저녁부터 골아떨어졌는데 ㅠㅠ 커피도 맘껏 못먹으니까 잠 안오는 날은 출근하기 진짜 무서워요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넘 공감해요ㅜㅜ출근걱정하느라 더 자야된다고 생각해서 스트레스받으니 더 잠이 안와요ㅜ

  3. 저두요 ㅠㅠㅠ 완전 공감되네요! 화장실 기본 2번은 가는 것 같고 다녀와서도 뒤척뒤척 대다가 잠 못자고 해요.. 푹 자본지 몇개월 된 듯 하네요!

  4. 저도 25주차인데 23주부터 자다깨는 횟수도 많고 숨이 차는 경우가 있었어요ㅠㅠ 자세도 너무 불편해서 저도 뒹굴거리며 잠들어요..

  5. 저도 한두시간에 한번씩 화장실 가서 깨고 다시 잠들기까지가 너무 어려워요 ㅠㅠ 깨면 잘때 몰랐던 태동도 너무 잘 느껴지고 여기저기 아프구 쥐나고 ㅋㅋㅋ 출근은 해야해서 자야하는데 정신은 몽롱해서 졸린데 잠들기가 너무 어렵네용 😭 오늘도 자다가 세번을 깼네요 자도 잔것 같지가 않아요 ㅋㅋㅋㅋ 온몸에힘두없구 ㅋㅋㅋㅋ 벌써 이러니 앞으로가 너무 무섭습니다 ㅠㅠㅋㅋ 나중에 힘들다고 괜히 아가탓할까바 걱정이에영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