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일하시면 다리 엄청 붓져ㅜㅜㅜ 저도 서서일하는 직업이었어서 그때 압박스타킹신고 일하고 그랬어요ㅜㅜ 앉을수있을때는 무조건 앉아있고ㅜㅜ 퇴근하고 집에가시면 그냥 누워계셔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땅김
23주차 임산부인데 어제부터 걸을때 왼쪽아랫배쪽?이 땡기더라구요 낼모레 검진있는날이라서 그때갈까하는데 괜찮겟죠??
댓글
9
당기는건 있을 수 있지만 복통이 아주 심한 경우에는 바로 가셔야해요~~ 지금 정도의 당김은 좀 더 지켜보셔도 됩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심하면 병원가볼게욤!!!😁
쉬는게 중요한데 서서일하신다니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퇴근하시고는 푹쉬시고 통증이심해지면 검진전에 방문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하루종일 서서일하니까 다리가 너무 붓네요 ㅋㅋㅋ더 심해지면 가봐야겠어요
특히 땡기고 아픈날이 있더라구요 그럴땐 무리해서 걷지마시고 누워서 쉬세용

일을하고있어서요ㅠㅠ하루종일 서서하는일인데 통증이심하지안ㄹ으니까 괜찮겟져?고민이네요 산부인과를 당장 가봐야할지

틈틈히 앉아서 쉬셔야겠어요...ㅜㅜ 전 통증이 심하지않으면 그냥 그러려니 하는 편이긴 한데.. 태랑맘님이 불안하시면 한번 보고오늨것듀 괜찮을거같아요 ㅎㅎ

바빠서 중간에 쉬지도못하고 일하네요ㅠ밥도 겨우먹어요 ㅋㅋㅋㅋ갑자기 제자신이 불쌍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