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땅김

23주차 임산부인데 어제부터 걸을때 왼쪽아랫배쪽?이 땡기더라구요 낼모레 검진있는날이라서 그때갈까하는데 괜찮겟죠??

댓글

9

  1. 서서일하시면 다리 엄청 붓져ㅜㅜㅜ 저도 서서일하는 직업이었어서 그때 압박스타킹신고 일하고 그랬어요ㅜㅜ 앉을수있을때는 무조건 앉아있고ㅜㅜ 퇴근하고 집에가시면 그냥 누워계셔요ㅜㅜ

  2. 당기는건 있을 수 있지만 복통이 아주 심한 경우에는 바로 가셔야해요~~ 지금 정도의 당김은 좀 더 지켜보셔도 됩니당 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심하면 병원가볼게욤!!!😁

  3. 쉬는게 중요한데 서서일하신다니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퇴근하시고는 푹쉬시고 통증이심해지면 검진전에 방문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하루종일 서서일하니까 다리가 너무 붓네요 ㅋㅋㅋ더 심해지면 가봐야겠어요

  4. 특히 땡기고 아픈날이 있더라구요 그럴땐 무리해서 걷지마시고 누워서 쉬세용

    1. subcomment icon

      일을하고있어서요ㅠㅠ하루종일 서서하는일인데 통증이심하지안ㄹ으니까 괜찮겟져?고민이네요 산부인과를 당장 가봐야할지

    2. subcomment icon

      틈틈히 앉아서 쉬셔야겠어요...ㅜㅜ 전 통증이 심하지않으면 그냥 그러려니 하는 편이긴 한데.. 태랑맘님이 불안하시면 한번 보고오늨것듀 괜찮을거같아요 ㅎㅎ

    3. subcomment icon

      바빠서 중간에 쉬지도못하고 일하네요ㅠ밥도 겨우먹어요 ㅋㅋㅋㅋ갑자기 제자신이 불쌍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