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애기 22개월인데 지난주에 그러더라구요 안고 일어서서 나가라 나가라.. 힘들죠 ㅠㅠ 임신중에 그러니까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곧 두돌, 20개월아기 잠투정
최근들어 밤에 계속 자다깨서 칭얼거리는데, 심할땐 20-30분이고 우는거같아요 어금니나느라 힘든건지 성장통인건지 도통 알수가없네요ㅠㅠ 덩달아 임신중인 저도 잠도 제대로못자고 신생아키우는 기분이예요ㅠㅠ 마그네슘 부족인건지,, 그냥 존버가 답일까요?
댓글
2
18개월쯤 이후에 애기들이 엄청 짜증내고 자지러지게 울고 그런 시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https://www.instagram.com/p/CdMvtZzvxXX/?igshid=YmMyMTA2M2Y= 여기서 봤어요- 부디 빠르게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