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원래 잘 자는편인데 화장실때문에 한번 일어나고 나면 다시 잠이 잘 안와요 ㅠㅠ 피곤한 임신생활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너무 빨리 깨요
새벽 4시만 되면 저절로 눈이 떠져서 못자는데.. 산부인과에 물어보니 임신때문 일꺼라 하네요 ㅜ 회사가면 낮에 넘 졸린데 낮잠은 못자고... 제가 못자면 애도 못자는지 영향이 가는지 물어보니까 애는 잘 자고 논다고 ㅋㅋㅋ 엄마만 힘든거라고 애들은 엄청 영특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입덧때도 저는 못먹어서 살이 쪽쪽 빠지는데 애는 잘 크고 있었고, 불면증도 저만 잘 견디면 된다고 하구.... 물론 소중한 임신이지만.... 임신이 이런거라고 왜 아무도 안 알려준걸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주변에 임신으로 산모 몸이 얼마나 힘들고 삶이 힘들어(?)지는지 다 말하고 자니는 중입니다.......
댓글
8
전 남편이 5시에 출근준비해서 같이 깨면 그때부터 한참을 못 자요 ㅋㅋ 난 더 잘 수 있는데 😮💨😮💨
헉 저는 잠 엄청 많은편인데 요새 5시면 깨요~ 물론 중간에 화장실도 한두번씩 가구요!!!ㅜㅠㅠㅠ
진짜 삶의 질이 엄청 떨어지는ㅠㅠ 저는 너무 자주 깨서 그게 문제에요ㅠ 푹 자고 싶은데 1-2시간 간격으로 자꾸 깨서ㅠ
전 항상 6시.. 억지로 더 자고 일어나요 ㅎㅎ 앞으로 아기 낳으면 더 못잘텐데.. ㅋㅋㅋ 미리 자둬야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