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런 말 다 네네 하고 한귀로 흘려요 애기는 제가 행복하면 될거야 하면서 ㅋㅋ 물론 술담배는 안합니다 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에게 잔소리..ㅎㅎㅎ
임신하고 주변에서 잔소리(?) 많이 해주는데요. 산책하지마라 많이 누워있어라 20분 이상 걷지마라 차 타고 장시간 이동하지마라 누워가라 커피먹지마라 회먹지마라 파인애플먹지마라 자분이 좋다 자분해야지 왜 (선택)제왕을 하냐 등등 가만히 있는 거 스트레스 받아하고 돌아다니고 움직이는 거 좋아해요. 임신 전 일도 활동적인 업무였고 스트레스 받는 것보다 기분 좋게 엄마가 즐기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ㅎㅎ 병원에서도 주의는 해야하지만 뭐든 한트럭 이상 먹는 거 아님 괜찮다고 하셨고,, 뭐만 해도 예빈보스 시어머니처럼 잔소리하는 친구들때문에 피곤하네요.. 미혼친구들보다 같이 임신 중이거나 출산한 친구들이 더 하네요. 스트레스받아요 ㅜㅜ
댓글
16
전 반대로 아가 살찐다고 초기부터 운동하라하고 누워쉬면 맨날 그렇게 누워 잠자면 게을러진다하고 회는 왜 안먹냐고 먹어라 채소는 왜 안먹냐 등등으로 스트레스 받아요. 더 힘들면 아래가 쏟아질거 같은데 왜 자꾸 못 쉬게 하는지... 내편은 친정엄마 뿐이네요😮💨
유퀴즈에 전종관교수님 나온 거 함보여드려보세요. 참고로 저는 임신 8주차에 비행기 타고 방탄 라스베가스 콘서트도 보러 갔다왔는데 지금까지 주수 맞게 아무이상 없이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어요..
맞아요 먼저 임신하거나 출산한 분들이 더 하죠ㅠㅋㅋㅋㅋ 잔소리 스트레스가 더 안좋건만ㅠㅠ

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이 시어머니보다 더 합니다…아이고 두야
서울대 갓종관 교수님이 임산부에게 안정이 제일 안좋다고 하셨어요! 그말 앵무새처럼 하고다니세요 ㅎㅎㅎ

그쵸!!!!!! 너무 유난인 친구들 피곤해요…… ㅜㅜ임신은 저도 소중한데 말이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