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가 작을땐 디럭스 써야할거 같아서.. 근데 디럭스는 잠깐 쓰고 아가 크면 절충형 또 사려고 당근 엄청 보다가 깨끗한 미마자리 샀어용 ㅎ̌̈ ㅎ̌̈ 절충형은 오래쓸거 같아서 부가부 사려구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카시트, 유모차
다른 분들은 카시트랑 유모차 어떤 브랜드로 고민하고 계신가요~?? 유모차는 부가부, 스토케 사고싶은데~ 다른 일반 브랜드도 괜찮은거 같구 카시트는 정말 잘 모르겠어요 ㅋㅋ
댓글
7
유모차는 미마자리 장만했고 카시트는 아직 고민중이에여 ㅠㅜ
전 매장 가서 구경하다가 디테일이 살아있는 브라이텍스보단 저렴하고, 푹 들어가서 불편해보였던 조이보단 비싼? 중간에 있는 맥시코시를 사뒀어요ㅋㅋ
카시트는 폴래드 바구니 타다가 폴레드 360으로 넘어갈거고, 유모차는 잉글레시나 앱티카 디럭스 사려해용 ㅋㅋ
카시트는 보험에서 들어온걸로 쓰려고하고.. 시크 이지턴 360 이에요~ 유모차는 저도 스토케 사고싶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