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드세요드세요 저는 물회도 막 먹어요… 정말 술빼고 다 먹는것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게장 먹어도 되나여?
23주인데 게장이 너무 먹고싶은데 먹어도 되겠죠??
댓글
8
저도 게장킬러라서 게장 리필집갓엇는데 안싱싱햇는지 3일동안 고생햇어요....배탈나서.. 싱싱한걸로 먹어요 리필같은 아님 뷔페게장 그런거 먹지말구요!!!!!아차싶더라니까요...날도점점더워져서....배아프면 진짜 답없더라구요...화장실에서 눈 돌앗잖아요..ㅋㅋㅋㅋ
전 초기때 참았다가 중기되자마자 먹었지용
ㅎㅎ진즉먹었어영ㅋㅋㅋ18주부터
초반부터 싱싱한거로 먹었어용 히히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