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영화관 팝콘

영화관 카라멜 팝콘이 먹고싶어서 남편이랑 11시30분쯤에 팝콘사러 이리저리 찾아보고 둘러보다가 결국 팝콘만 사와서 집 오는 내내 차에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살면서 영화도 안보고 팝콘만 사서 집으로 오는경우는 첨이예요 ㅋㅋㅋ 역시 임신할때는 땡기는건 먹어야되나봐용 아무리 참아도 안되요ㅠㅠ

댓글

9

  1. 어!! 저도 영화관 가서 팝콘만 사오는거 임신중 2번이나 그렇게 해봤어요ㅋㅋㅋㅋㄱ 살다살다...ㅋㅋㅋㅋ

  2. ㅎㅎㅎㅎㅎ팝콘만 드시다니 신기하긴 해요🤣🤣 뭐가 갑자기 먹고싶을때가 있는거같아요ㅎㅎ 그럴때는 먹어야죠~~ 못먹으면 서럽고 계속 생각나요😭

    1. subcomment icon

      마쟈요ㅠ 참을라해도 안참아지는거 진짜 서럽..ㅎㅎ

  3. 앜ㅋㅋ저는 신랑이랑 몇일전에 영화보러갔는데 팝콘 큰거시켜서 혼자 다 먹렀어욬ㅋㅋㅋㅋ 신랑 조금 동공지진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ㅋ 큰거 너무 양 많은데 그걸 혼자.. ㅋㅋㅋㅋㅋㅋㅋ

  4. 전 임신전에도 자주 그랬고ㅋㅋ 수요일에 결혼기념일 데이트하러 나갔다가 집에오는길에 영화관에서 팝콘사와서 집에서 먹었어요ㅋㅋ 팝콘은 에버랜드, cgv가 맛있는것같아용...😍 팝콘사러 극장가는것도 나름 재밌어요ㅋㅋ 사람구경+극장분위기느끼기ㅋㅋㅋ 맛있게 드셨음 그걸로 좋다고 봅니당☺️

    1. subcomment icon

      마쟈요ㅎㅎ 근데 마감때 가서 그런가 카라멜로 주문했는데 반반으로 준것같기도 하고 아니면 카라멜이 안묻혀서 나온것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먹으니까 좋았어요ㅎㅎ

  5. 영화관 팝콘이 진짜 맛있죠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마쟈요ㅠ 그거 살라고 몇군대나 돌아댕기고 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영화관 팝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