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임신중 워킹맘인데 연차때 뭐하세요??

워킹맘이라그런지 임신했어도 첫째와 함께 시간을 보내야겠다는 생각때문에 연차쓰고 어디라도 가야겠단 생각도 들고.. 지난주에 첫째랑 제주도 다녀왔는데 세살인 아가지만서도 넘넘 좋아하더라구요. 그런거보면 둘째나오기전에 뭐라도 더 해주고싶고 연차도 첫째위해 쓰고싶고..ㅋㅋ 그러다보니 한편으론 제시간이없어 피곤하네요..ㅠㅠ 너무 열정인가요? 그나마 체력이좋아서 일이 피곤해도 애기랑 뭘 하려는 생각이 들긴드는데 배 더 불러올수록 힘들어지겠죠? 남은 연차소진..ㅎㅎ 고민입니다 저랑 첫째, 그리고 뱃속 둘째를 위해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요ㅎㅎ

댓글

2

  1. 저두 같은 마음이에오ㅠㅠ 그러면서 또 둘째 출산이 얼마 안남은거 같아서 힘들지만 주말마다 원터치 펴놓고 모래놀이 하러 다녀요.. 애기는 놀구 저는 앉아서 구경하구.. ㅋㅋㅋㅋㅋㅋ얼른 출휴 들어가고픕니댜ㅠㅠ

  2. 무엇을 하든 함께하는 시간에 엄마 마음을 느끼고 행복하지 않을까요~~^^ 아이가 좋아하는 주제에 맞춰 함께 보내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덕분에 저도 내일 첫째랑 어떤 시간을 보내야할까 고민하게 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