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때 악몽도 꾸고 지금까지도 가끔 가위에 눌리네요.너무 무섭고 두렵고 그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악몽... 진짜 끔찍해요..
악몽 초기에 좀 꾸다가.. 오늘 새벽에 ..진짜 끔찍한 악몽을 꾸었어요.. ㅠㅠ..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그동안 괜찮았다가 어제 놀러다닌다고 조금 힘들어서 그런건지.. ㅇㅅ되는 꿈을 꿨어요... 악몽을 꾸는게 있을수 잇는 일이라고는 하지만.. 꿀때마다 적응 안되네요...
댓글
13

악몽꾸고 되게 찝찝하고 불안하고 그럈는데 오늘 아기 잘있는 초음파 보니까 너무 다행인거있죠..ㅠㅠ
저도 임신하고 별별 꿈을 다꾸는데 거의 다 격하고 안좋은 꿈ㅠㅠ 호르몬 때문이고 많이들 꾼다니 너무 맘쓰지 마셔요ㅠㅠ

그렇겠죠ㅠㅠ.. 그래도 맘이 많이 편해져서 지금은 괜찮고 어제도 잘잤어요 ㅎ...ㅠㅠㅠ 감사해요
저는 SF 영화를 본거같네요?! 외계인나오고 우주선 나오고 괴물나오고;;; 식은땀 흘리면서 깼어요ㅜ 어휴 시간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주무실때도 고생하셨어요 ㅜㅜ

ㅠㅠ 잠못자면 애기한테 안좋다는데 푹잘수가없네용ㅋㅋㅋㅋㅋㅋ쿠ㅜㅜ
저도 생전 꿈꾸다가 실제로 엉엉울며 깨어난게 한두번이 아니네요ㅠㅠ 좀비한테 쫓기고 귀신나오고 오만꿈 다꿔요ㅠㅠ

차라리 좀비나오고 하면 덜할거같아요... ㅇㅅ되는 꿈을 꿔서... 안정기 접어들었다고 너무 마음을 놓았나 싶고 ㅠㅠㅠㅠ 입덧 하는거보면 괜찮겠지 싶고 난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좀비꿈..ㅋㅋㅋ큐ㅠㅠ좀비한테 팔 뜯기고 숨고 도망가고 난리난리 식은땀 났어여
저도 악몽 자주꺼요 ㅠㅠ 다행이 진짜 심한 악몽도 하루 지나면 잊어버리더라구요 ㅋㅋ ㅠㅠ 훌훌털어버리세요!

ㅠㅠㅠ 네에 . 그래야죠... 아이가 엄마 기분따라 우울해지지않게 노력하려구요ㅠㅠㅠ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