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옷 샀어요~

성별 확인하고 나서 아들이라 하늘색 옷으로 한벌 샀어요 ㅎ 너무 귀여워서 제 팔한쪽 넣어봤네요 너무 작아요ㅜㅜㅋㅋ 11월생이라 도톰한 옷으로 구매했는데 설레여요.. ㅜㅜ 아가 양말도 한번 신어보고.. ㅎㅎㅎ 아가한테 얼른 입혀보고 싶고 만지고 싶고 안고 싶고 그러네요...^^

댓글

4

  1. 헝 ㅠㅠ 저도 얼릉 사고싶어요! 담주가 16주차라 아직 아무것도 안샀는데 저도 11월에 태어나니 도톰한걸로 준비해야겠네요~!

  2. 꺄 ㅋㅋ저도 언능 알아서 쇼핑가고싶어요. 애기옷 생각만해도 귀엽고 예쁘고 ㅠㅠㅠㅠㅠ

  3. 저는 구경갔다가 너무 여름옷이라 실패했어요ㅠㅠ 아직 사면 안될거같아서요 ㅋㅋㅋㅋ 이쁜옷 너무 많은데 처음이라.. 옷 사놓고 못입히면 우짜나 싶어서 ㅎㅎㅎ

  4. 우왕 ㅎㅎ 저도 얼른 사고 싶네요!! 저도 아기옷만 들여다보고 있네용 ㅋㅋ 저는 아직 성별을 몰라서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가옷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