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다들 태교여행 다녀오셨어용~?🤔

지금 23주차인데 태교여행 갈지 말지 고민되네용 직장맘이라 연차쓰고 가야하는데 고민이이에용ㅎㅎ 1박2일로 호캉스라도 다녀올까 생각 중인데 다른 맘님들은 다들 태교여행 다녀오셨나용 ??ㅎㅎ 9월 출산 예정이라 간다면 여름에 가고싶은데 여름에 만삭이라 어디로 갈지 고민도 되네요!! 다녀오신 분들 좋았던 곳 추천도 해주세용❤️

댓글

32

  1. 저는 4월달에 15주엿는데 하와이 2주 다녀왓어요ㅋㅋㅋㅋ다음달에 7개월되는데 괌 한번 더 다녀올까 생각중이에요ㅋㅋㅋㅋㅋ꼭 다녀오세요ㅠㅠ너무조아요💓💓

    1. subcomment icon

      괌 다녀오시는 분들 엄청 많으시네용 ㅎㅎㅎ 부러워요!!' ㅎㅎㅎㄹ 저두 놀러가고싶네용🥹🥹

  2. 저는 괌 다녀왔어용!근데 8월전에 다른곳 한번 더 가려고해요! 물놀이 너무 좋았어요!

    1. subcomment icon

      와 괌 다녀오신 분들 엄청 많네요!!! ㅎㅎㅎ 부럽습니당

  3. 1박2일이시면 아주 좋은 호텔 가서 호캉스 즐겨도 좋을거 같아요 무리 안되시구용!!ㅎ̌̈ ㅎ̌̈ 저는 인천에 파라다이스 호텔 자주 갔었어요 수영도 하구 즐길것도 많구 먹을것도 구경할것도 많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꺄항 파라다이스 호텔 너무 좋죠!! 근데 임산부도 수녕해듀 괜찮겠져?? ㅎㅎㅎㅎ

    2. subcomment icon

      저희 교수님은 수영이 강추하셨어요 운동에 너무 좋대요 .. ㅎ̌̈ ㅎ̌̈

  4. 6월말에 괌 갈 예정이에요 빨리 가고싶어서 너무설레어요

    1. subcomment icon

      해외여행 다녀오시는 분들 너무 부러워용 ㅠㅠ 저랑 남편은 둘 다 직장때매 해외여행은 어려울 것 같거든욘 ㅠㅠㅠ 조심해서 재밌게 다녀오세용??😍

  5. 저는 지금 2박3일 부산여행중입니댱!! 저희도 부부 직장때문에 길게는 못가는데… 넘 행벅해여…

    1. subcomment icon

      저두 부산 다녀왔늘 때 너무 좋았는데 부산 태교여행 민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