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원래 수족냉증인데 발에 땀도 나고 지금 발에 불났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손바닥과 발바닥 불덩이~
저는 원래 수족냉증 있었는데 아가 임신하고 25주차에 접어드니 체질이 바뀌었는더 손과 발비닥이 불덩이처럼 열감이 장난아니네요ㅠ 요즘 갑자기 날씨가 더워졌는데 손과 발바닥에 열이 나니 더위. 타는 것도 두 배가 되는 듯 해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20

다들 비슷하네요~ 수족냉증이였는데 임신 후 체질이 조금씩 변하고 있는 듯 하네요 우리 불을 어떻게 끄면 좋을까요?

남편 차가운 종아리에...번갈아가면서대고있어욬ㅋㅋㅋㅋㅋ ㅠ ㅋㅋㅋㅋ미안..남편..
불덩이도 불덩인데 땀이 증말 어마어마해요ㅠㅠ 땀나고 붓고…오늘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겨드랑이 패드 해봤네여 😂😂

이제 진짜 여름이 다가오나봐요ㅠ. 오늘 음청 덥더라구요 그래서 에어컨 계속 차에서 틀고 다녔던 것 같아요
저는 원래 수족냉증 심한데,,, 임신해도 비슷해요 ㅋㅋ 원래 더위도 별로안타는데 그것도 비슷하구요 ㅜㅜㅋ 전 수족냉증이 불편해서 괜찮아지셨다니 부러워요...

저는 지금 25주차 임산부인데 그전에는 괜찮았는데 요며칠새에~손발이 불덩이가 되고 있어요
어우 저도 오늘 산책겸 바람쐴겸 행주산성 다녀왔는데 발에서 불나는지 알았어요~~ 신랑한테도 왜케 발에서 열이나냐고 투정부렸는데😭 이제 운동화 못신겠더라구여😭 저는 손발에 땀도 많아졌어요😭

다들 똑같군요^^ 우리 조금만 힘내 보아요 이번 여름 무사히 잘 지나갈 수 있도록 빠이팅입니다~~~💪💪💪
저도요!!! 발바닥이 불덩이 같아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ㅜㅜ 아침에는 손발이 뜨겁고 붓고 난리에요.. 발바닥 붙이는 패치 붙여도 한시간도 안되서 다 말라버리고 ,, 걷기운동하면 발이 탈것 같이 뜨거워서 걷기도 못해요ㅠㅠ 전 저만 이러는줄 알았는데,,🥲

발바닥 패치 붙여도 될까요? 혹시나 해서 몸에 안 좋을까봐 못 붙이고 있었는데...저는 둥이라서 운동은 완죤 금물이예요 이제 정말 여름같은 날씨네요 3개월을 잘 버티고 잘 지내야할텐더 갑자기 걱정이 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