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맛 쌍둥이는 이렇게 보여지네요! 귀여운 꼬물이들이 둘이나 있다니 너무 귀엽네요! 저도 엊그저께 100일의 벽이 허물어졌어용~ 비슷한 시기인데 함께 힘내보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아가들하고 만날 날이~이제 100일^^♡
시간이 지나긴 지나가네요^^~ 저는 노산, 고령산모,고위험군에 속해 있지만 다행이 균형잡힌 영양과 영양제 잘 챙겨 먹은 덕분에~^^ *임당검사는 140미만이 정상이라고 하는데 126나왔고요 *비타민D 수치도 30이상 100미만이 정상인데 다행이 46.1나왔어요!!!~ 다만 빈혈수치가 조금 있다고 해서 쌍둥이들이라서 철분제를 충분히 잘 챙겨 먹으라고 해서 두배더 챙겨 먹고 있어요!!!~ 다들 건강 잘 챙기고요^^ 한여름 더 건강하게 보내보아요~ 우리 아가들도 잘 순산해 보아요~ 순산하는 그날까지 호랑이 띠 예피맘들 빠이팅입니다~~~❤️❤️❤️
댓글
22

네~두명이 꼬물이들이 꼬물꼬물거려요^^~ 우리 함께 힘내봅니다요😊😊😊
오 쌍둥이는 두명 보이네요ㅎㅎ 넘나 귀엽😍 친한언니가 남매둥이 낳았는데 쌍둥이라서 엄청 힘들었다고 하던데ㅜㅜ 힘내세요! 이벤트없이 순산하시길 바래요☺️

우왕~ 선배님이시네요^^ 저도 힘내서 이벤트없이 순산할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곧 D-day 두자리 수로 내려가요 ㅎ 둥이가 넘넘 귀엽네요 🤗

우왕~저도 내일이면 세자리에서 두자리로^^ 둥이들 귀엽게 봐 주셔서 감사감사해요😊
저도 오늘이 딱 100일요!! 저는 이번주 토요일에 임당검사랑 정밀초음파 하러가는데ㅜㅜㅋㅋㅋㅋ 너무 축하드려요!!

좋은 결과 나오실 거예요~ 좋은 기운 팍팍 드려요^^♡
꺄아아 둥이시구나~ D-100일 너무 기다려지네요!! 전 아직 109일 남아서 얼른 9일이 지나가고 100일 카운트다운 하고 싶어요 ㅎㅎ 9월 베동 모두 순산 기원해요♡♡♡

맞아요~9월 배동 순산순산 기원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