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오르빗 삿어요ㅎㅎㅎ360도 회전 놓칠수없습니다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 G5

안녕하세요 24주차 태랑맘입니다. 어버이날에 킨텍스 베이비베어 갔다가 남편이 유모차를 너무 맘에 들어해서 바로 현장구매하고 후기작성합니다. 유모차가 360도 회전이되는것,편의가잘되어있고 차에싣기좋게 분리형, 가림막등전체적으로너무마음에드네요 최고에요👍👍 추천합니다!!! #유모차#디럭스유모차#아기유모차#오르빗#오르빗베이비#오르빗G5
댓글
8
오앗 시트 분리된다니 넘좋네요ㅎㅎ

시트도 분리되고 360도 회전하는점이 너무 좋은거같아욤
오 이거 접히는건가요?? 분리형이 시트가 분리되는거에요??😳

네 접을수있어요!네 시트가 분리됩니다!ㅋㅋ

오 좋으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아오 아직도 유모차 못고른 선택장애가 여기잇어요!! 가볍게밀리나용??

네 가볍게 잘 밀려요 저는 부피큰것빼고는 좋은거같아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