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앙ㅇ!! 좋은시간 맘껏 보내구 아빠랑 아가와 좋은추억 한가득 쌓고 오세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왔어요!!! 다들 다녀오셨나요?

꺅꺅 넘 즐겁게 놀고있습니다!! 맘같아서는 외국으로 가고싶지만, 신랑 직장이 외국으로 가기에는 좀 바쁘고 힘든경향이 있어- 짧게 부산으로 2박3일왔어용 ㅎㅎㅎ 넘 행벅하네요 ㅋㅋㅋㅋ 둘다 열심히 일한 보람을 느끼는 중입니댜! 다들 태교여행 어디로 가셨나요우?
댓글
16

꺙 감사합니다 :) 애블리님도 좋은 하루보내세여💕
ㅎㅎ사진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해보여요😊 부산도 너무 재밌을거같아요ㅎㅎ조심히 재밌게 잘 놀다오세요~~😄

꺙 감사해요!!!! :) 뿌꾸맘님도 좋은하루보내세용!!
저희도 저저번주에 부산2박3일 갔었어요.. 흰여울마을 계단 오르고 바로 녹초되서 숙소행했었어요ㅋㅋ

저는 숙소 근처 삥돌고 수영했더니 바로 기절….ㅋㅋㅋㅋㅋㅋ
멋져요! 근데 물에 들어가도 되나요!???

산부인과 선생님은 물운동이 임산부한테 엄청 좋다고 하셨어요! 위생이나 코로나가 걸리긴 하지만 ㅎㅎㅎ 저는 12주에도 수영장 갔다왔어요 :)
우아 너무 부러워요!!!

감샤햐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