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일주일에 2-3번은 하는것 같아용 ㅋㅋ 했을 때 이상있었던 적도 없고 그래서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과의 관계
남편이 관계를 거부해요ㅜㅜ 임신초기에는 혹시 위험할까봐 거의 안했는데요. 지금은 25주 안정기이긴하지만 아기한테 미안하고 무엇인가 죄를 짓는 수치심이 느껴져서 못하겠다고 합니다ㅋㅋ 배가 부르니까 관계시에도 애기 생각이 나나봐요. 침대에서 이름 부르면 애기 지켜야된다고 뒤돌아 눕는 남편의 모습ㅋㅋ다들 어떠신가요?ㅜㅜ
댓글
19
저희는 1-2주에 한번 해요 ㅋㅋㅋㅋㅋ 오르가즘이 아기 뇌발달에 좋다는 미국 논문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저번에 배동에서 봤는데 엄마아빠가 합체하면 아기가 꺄르르 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몇일전에 아기한테 꺄르르 해도되냐고 물어보니까 툭 치길래 ㅋㅋㅋㅋ 했어요🤣🤣
저희 남편은 하고싶어 떼써서 맨날 등짝 스매싱... 애기한테 미안한줄 알라고ㅋㅋ
전 그냥...제가하고싶을때 하는편이에요 ㅋㅋ 엄마가 기분좋으면 아기도 기분좋을거라구....ㅋㅋ 격하지않게 적당히 서로 기분좋게..ㅋㅋ
제가 종종 아랫배 아프다해서 그런지 저희도 적극적이진 않아요😅 근데 또 생각해보면 남편이 걱정하느라 집중 못하고 그러면서까지 하는것도 좀 그렇고…ㅎㅎㅎㅎ 서로 아껴두는걸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