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디퓨저 방마다 놓고 써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향초나 디퓨저 쓰시나요?
신혼집이 넘 좁아서 이번주말에 원래 살던 집 고쳐서 들어왔는데 도배랑 장판을 새로 했더니 살짝 냄새가 나는거 같아서요… 원래 향초를 엄청 좋아하는데 임산부한테 안좋다는 얘기 듣고 여태 안썼거든요 혹시 다들 향초나 디퓨저… 사용하시나요???
댓글
12
안좋다고 해서 저는 임신 확인하구 다 치웠어요 ㅠㅠ 환기 많이 하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하루종일 틀어놓을거 아니고서는 갠찮아요~ ㅋ 저는 고기구워먹거나 오늘처럼 날이 궂거나 할때 창문 열어두고 캔들워머로 녹이면서 써요~^^ 인센스스틱은 베란다에 켜두기도하구용

조금 위안이 되네요 너무 향초 피우고 싶어요..

ㅎㅎ 좋은 향기 맡으며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것도 좋으니 너무 염려마세요^^ 불에다 코박고 킁킁할거 아니시자나용^^
저도 안써요ㅜ 원래 쓰던 향초가 양키캔들꺼였는데 임산부한테 안좋다고해서 다버렸어요~ 지금은 아침저녁으로 창문 다 열고 환기하고 그래요~ 요즘 날씨 좋아서 환기 잘 되더라구여^^

ㅠㅠ저두 쓰지 말아야겠네요.. 흑흑
전 그냥 화장실에 하나 두고 써요 ㅋㅋ미세먼지며 환경호르몬이며.. 이미 저는 오염된지 오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