퉁퉁이별차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붓기에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
저녁에 산책도하고 저녁먹고 아무것도 안먹었는데도 일어나니 손, 발, 얼굴이 땡땡 부어요 ㅠㅜ 몸무게도 늘어나고 혹시 붓기차나 붓기에 좋은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부으니 너무 힘들어요 ㅠㅠ
댓글
11
숙면이 최고더라구요ㅠㅠ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잠을 푹자면 붓기가 좀 덜하고 가끔 낮잠 자면 또 자고나서 붓기가 빠지는게 느껴질정도에요!!

요즘 새벽에자서 그런것도있는거 같아요 ㅠㅠ
저도 물 많이마시고 압박스타킹 신는게 제일 나았어요! 병원에서 처방해달라고하면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어여👍

압박스타킹 사놓고 번거러워서 안신었는데 신어야겠어융 ㅠㅠ
저는 압박스타킹 신는 게 가장 좋았아요!! 지금도 엄청 붓는데 물 많이 마시고 압박스타킹 신으니 좀 덜한 갓 같네용 ㅎㅎㅎㅎ

저도 압박스타킹을 신어야 겠네유 ㅠㅠ
저는 마이너ㅅ티 마셔용!!! 산책하구 압박스타킹 신고 한 잔 마시면 괜찮은거같더라구요! 밤에 먹구 자면 아침에 괜찮을지는 아직 안해봐서 모르게쏘요ㅠㅠ

마이너스티 괜찮나요?

제가 막 엄청 부어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건 아닌데 괜찮은거같아요! 압박스타킹 같이 하니까 더 효과가 좋은고같아요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