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붓기에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

저녁에 산책도하고 저녁먹고 아무것도 안먹었는데도 일어나니 손, 발, 얼굴이 땡땡 부어요 ㅠㅜ 몸무게도 늘어나고 혹시 붓기차나 붓기에 좋은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부으니 너무 힘들어요 ㅠㅠ

댓글

11

  1. 퉁퉁이별차용🙆‍♀️💗

  2. 숙면이 최고더라구요ㅠㅠ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잠을 푹자면 붓기가 좀 덜하고 가끔 낮잠 자면 또 자고나서 붓기가 빠지는게 느껴질정도에요!!

    1. subcomment icon

      요즘 새벽에자서 그런것도있는거 같아요 ㅠㅠ

  3. 저도 물 많이마시고 압박스타킹 신는게 제일 나았어요! 병원에서 처방해달라고하면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어여👍

    1. subcomment icon

      압박스타킹 사놓고 번거러워서 안신었는데 신어야겠어융 ㅠㅠ

  4. 저는 압박스타킹 신는 게 가장 좋았아요!! 지금도 엄청 붓는데 물 많이 마시고 압박스타킹 신으니 좀 덜한 갓 같네용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압박스타킹을 신어야 겠네유 ㅠㅠ

  5. 저는 마이너ㅅ티 마셔용!!! 산책하구 압박스타킹 신고 한 잔 마시면 괜찮은거같더라구요! 밤에 먹구 자면 아침에 괜찮을지는 아직 안해봐서 모르게쏘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마이너스티 괜찮나요?

    2. subcomment icon

      제가 막 엄청 부어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건 아닌데 괜찮은거같아요! 압박스타킹 같이 하니까 더 효과가 좋은고같아요

    3. subcomment icon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