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저도 오늘 141로 재검 하라고 전화 왔는데..하루 죙일 우울하네요ㅠㅠ 꼭 재검 통과해요 우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ㅠㅠ
150 으로 목요일에 임당재검 받으러가요ㅠㅠ 너무우울하네요..임신전에는 단거안먹엇는데 임신하고 아이스크림 과자 계속땡겨서먹엇던게 독이됏나봐요ㅠㅠ 재검연락받고 스트레스 뽝..올라오네요 ㅠㅠ
댓글
15

네!! 꼭통과하자구욥!!
힝 재검나오면 진짜 신경쓰일 수 밖에 없죠 🥲 그래도 먹는거때문이 아니라 태반호르몬 때문인거니 너무 자책하시거나 혹 아기한테 미안해하시거나 할 필요 없어요 😢 게다가 어차피 재검 통과하실텐데요 뭐 140-150대 나온 분들은 거의 통과하더라구요 긴 시간 검사 받아야해서 긴장도 되고 힘드시겠지만 재검통과라는 좋은 결과로 힘든시간 잘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화이팅팅🥰

화이팅!! 감사합니닷ㅜㅜ
저는 158로 재검했는데 4회 모두 통과했어요. 재검 이후로는 흰밥 안먹고 잡곡 냄새 별로여도 매일 잡곡밥 먹고 있어요

저는원래잡곡밥먹어요ㅠㅠ
단 거 많이 먹은 것 때문 아니에요!!!! 저도 145나와서 재검했는데 다행히 통과했어요! 재검 꼭 꼭 통과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당

ㅜㅜ점심먹고매일산책도하고 25주3일인데 몸무게도1키로늘엇고 나름관리하나했는데 150수치에 망연자실모드에요ㅠㅠ

그쵸 저도 망연자실에 걱정 너무 많이되었었어요... ㅜㅜ 우울하고 심란하고.. 근데 관리 정말 잘하셨으니까 최종결과는 괜찮으실거에요! 검사 자체도 힘드니까 잘 받고오셔요 ㅜㅜ
저도 단거 계속먹고 158나와서 재검 전에 3일은 간식 아예 끊고 집밥만 먹엇더니 통과됐어요ㅠㅠ 힘내세요!

ㅜㅜ저도 단거 간식은안먹고 일반식만해야겠어요ㅠㅠ괜히무섭고 그렇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