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ㅠㅠ

150 으로 목요일에 임당재검 받으러가요ㅠㅠ 너무우울하네요..임신전에는 단거안먹엇는데 임신하고 아이스크림 과자 계속땡겨서먹엇던게 독이됏나봐요ㅠㅠ 재검연락받고 스트레스 뽝..올라오네요 ㅠㅠ

댓글

15

  1. ㅠㅠ 저도 오늘 141로 재검 하라고 전화 왔는데..하루 죙일 우울하네요ㅠㅠ 꼭 재검 통과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네!! 꼭통과하자구욥!!

  2. 힝 재검나오면 진짜 신경쓰일 수 밖에 없죠 🥲 그래도 먹는거때문이 아니라 태반호르몬 때문인거니 너무 자책하시거나 혹 아기한테 미안해하시거나 할 필요 없어요 😢 게다가 어차피 재검 통과하실텐데요 뭐 140-150대 나온 분들은 거의 통과하더라구요 긴 시간 검사 받아야해서 긴장도 되고 힘드시겠지만 재검통과라는 좋은 결과로 힘든시간 잘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화이팅팅🥰

    1. subcomment icon

      화이팅!! 감사합니닷ㅜㅜ

  3. 저는 158로 재검했는데 4회 모두 통과했어요. 재검 이후로는 흰밥 안먹고 잡곡 냄새 별로여도 매일 잡곡밥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원래잡곡밥먹어요ㅠㅠ

  4. 단 거 많이 먹은 것 때문 아니에요!!!! 저도 145나와서 재검했는데 다행히 통과했어요! 재검 꼭 꼭 통과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당

    1. subcomment icon

      ㅜㅜ점심먹고매일산책도하고 25주3일인데 몸무게도1키로늘엇고 나름관리하나했는데 150수치에 망연자실모드에요ㅠㅠ

    2.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망연자실에 걱정 너무 많이되었었어요... ㅜㅜ 우울하고 심란하고.. 근데 관리 정말 잘하셨으니까 최종결과는 괜찮으실거에요! 검사 자체도 힘드니까 잘 받고오셔요 ㅜㅜ

  5. 저도 단거 계속먹고 158나와서 재검 전에 3일은 간식 아예 끊고 집밥만 먹엇더니 통과됐어요ㅠㅠ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ㅜㅜ저도 단거 간식은안먹고 일반식만해야겠어요ㅠㅠ괜히무섭고 그렇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